에어프랑스는 항상 고객님들의 질문에 만족할만한 답변을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AQ를 먼저 확인하시면 보다 빨리 답변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 중에 만족스럽지 않은 경험을 하셨다면, 저희에게 의견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귀하의 요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에어프랑스는 항상 고객님들의 질문에 만족할만한 답변을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AQ를 먼저 확인하시면 보다 빨리 답변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고객님께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 중에 만족스럽지 않은 경험을 하셨다면, 저희에게 의견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귀하의 요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공중 보건 상황과 관련된 많은 요청으로 인해 현재 처리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중 보건 상황과 관련된 많은 요청으로 인해 현재 처리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하물/분실물 관련 불편 사항
분실 수하물
수하물이 공항에 도착하지 않으셨나요?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하물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는 수하물•분실물 서비스 섹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프랑스 내 공항에서 수하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라면, 공항 내의 에어프랑스 수하물 서비스 센터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48시간 이내에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는 수하물•분실물 서비스 섹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프랑스 내 공항에서 수하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라면, 공항 내의 에어프랑스 수하물 서비스 센터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48시간 이내에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