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저희 에어프랑스는 고객 여러분들의 질문과 요청에 대해 답변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약 또는 항공편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자주 묻는 질문 섹션을 이용하시거나 에어프랑스 콜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

불편사항 혹은 제안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온라인 양식을 통해 클레임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고객님의 문의 사항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관련 증빙자료 (전자 항공권, 탑승권, 손해입증 영수증 등)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보상 관련 클레임은 항공사의 책임한도 내에서 처리되며 운송 약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운송 약관'에 대한 안내문은 항공권에 포함되어 있으며 하단의 '관련법 고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에 거주하시는 경우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ir France Service Client
TSA 60 001 60 035
Beauvais Cedex
Tel: 0 810 033 033
Fax: 03 44 14 44 79

프랑스 외 지역에 거주하시는 경우 거주지역의 고객서비스 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라잉 블루와 관련된 문의/불편 사항

플라잉 블루 회원 카드를 분실하셨나요? 항공편 이용 후 마일 적립이 누락되었나요? 플라잉 블루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싶으신가요? 플라잉 블루 고객서비스팀이 플라잉 블루와 관련된 모든 질문과 요청에 대하여 대답해드립니다.
return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