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가 드리는 8가지 약속

항상 고객의 편에서

에어프랑스는 고객님의 여행에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더라도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실시간 통보

항공편이 출발할 때까지 항공편의 지연, 취소 혹은 탑승 게이트 변경 등의 관련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에어프랑스는 AF Connect 서비스 를 통해 이메일, SMS 혹은 전화로 언제든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주 7일 하루 24시간 무료로 제공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에어프랑스 계정 , 플라잉 블루 계정 혹은 예약 서류 에 안전하게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랑스 웹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페이스북 및 트위터 계정 혹은 여행사를 통해서도 실시간 운항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 기간 내내 에어프랑스 직원이 맞춤형 지원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주 7일 고객의 문의에 답변

어프랑스는 트위터(@airfranceFR), 페이스북 메신저 를 통해 고객의 모든 요청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직원은 주 7일 하루 24시간 소셜 네트워크에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습니다. 응답에 사용되는 언어는 프랑스어와 영어입니다. 하지만 유럽 근무시간에 독일어와 스페인어, 이탈리아어로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에어프랑스에 문의 하거나 에어프랑스 웹사이트에서 질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안 제시

항공편이 지연 혹은 취소되거나 환승편을 놓친 경우 함께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 가급적 에어프랑스, KLM 혹은 스카이팀 회원사가 운항하는 다음 항공편에서 좌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 SMS 혹은 전화로 새로운 항공 스케줄을 알려드립니다.
- 새 스케줄이 맞지 않으면 직접 에어프랑스 콜센터나 소셜 미디어 계정 혹은 여행사에 다른 항공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경우에 따라 내 예약 페이지에서 직접 여행을 연기할 수도 있습니다.

airfrance.com에서 항공편의 운항정보 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세요. 항공편이 변경된 경우 에어프랑스는 수하물이 목적지에 잘 도착할 수 있도록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의 당장 급한 필요(식사, 음료, 선불 전화카드, 필요한 경우 숙박 솔루션)에 대해 에어프랑스가 부담해 드립니다.

초과예약 시 혹은 예약한 것과 다른 객실에서 여행하게 된 경우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절차 간소화

항공편이 5시간 이상 지연되거나 취소된 경우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여행을 후일로 연기(여유 좌석에 따라)
  • 여행이 더 이상 시기에 맞지 않는 경우 취소환불(취급 수수료 제외)을 요청하려면 airfrance.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직접 여행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비용을 지출한 경우 에어프랑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면 부담 조건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비행 중 고객의 편안함 배려

에어프랑스 승무원은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기내에서 불편(예: 좌석 혹은 비디오 모니터)을 겪은 고객에게 대안을 제시하거나 보상금을 제공합니다.

착륙 즉시
분실수하물 통보

수하물이 분실된 경우* 착륙 즉시 AF Connect를 통해 알려드리므로 수하물 수취대에서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수하물 카운터의 에어프랑스 직원이 고객과 함께 신고서를 작성하여 찾아야 할 수하물의 종류를 즉시 파악합니다.

일부 기착지에서는 직접 에어프랑스 웹사이트에서 분실수하물 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수하물에 이상이 있는 경우 도착 후 7일 이내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수하물을 배송할 준비가 되는 대로 고객에게 통보하고 당장 급한 기본용품 구입비용을 환불해 드립니다**.

에어프랑스는 수하물이 파손되었거나 도착 후 21일 이내에 수하물을 찾지 못한 경우 손해를 배상해 드립니다.

우대 서비스 제공

플라잉 블루 회원의 경우 특별 우대 서비스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트 회원도 에어프랑스 콜센터에 우선적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잉 블루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의 의견 청취

에어프랑스는 즐거운 여행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랑스 고객 서비스에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연락드립니다.

에어프랑스는 여러분의 의견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에어프랑스는 모든 여행 경험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에어프랑스가 고객의 연락처를 알고 있으며, 수하물의 위치를 확인한 경우.
** 운송약관에 명시된 범위 내에서.

에어프랑스는 법률과는 별도로 고객에게 드리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외적인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에어프랑스는 의무를 준수하면서 예외적인 상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