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에서 결코 잊을 수 없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유명 셰프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La Première 클래스에서는 미식 요리로 메뉴를 직접 구성할 수 있습니다. 파리발 항공편에서 명성 높은 아키텐 스투리아 캐비어를 맛보고, 안느 소피 피크, 레지 마르콩 혹은 기 마르탱이 만든 요리를 즐겨 보세요. 유명 셰프들의 시그니처 요리는 고객에게 새로운 기쁨을 안겨드리기 위해 두 달마다 새롭게 바뀝니다.

알라카르트 메뉴,
색다른 미식의 세계*

La Première로 떠나는 여행에서는 기내식을 미리 선택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알라카르트 메뉴는 아시아 고유의 맛을 살린 요리 또는 해산물 요리로 여행할 때마다 독특하고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식사를 마친 후 오늘의 메뉴에 제공되는 것과 같은 앙트레와 치즈 그리고 디저트를 즐겨 보세요.

파리 샤를 드골 공항과 일본 간 항공편에서 일식 메뉴도 만나 보세요. 앙트레부터 디저트까지 일본 전통 풀코스 요리의 섬세함을 즐겨보세요.

*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 출발하는 대륙간 장거리 항공편(파리-뉴욕 간 AF 022편은 제외)에서 알라카르트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품격 분위기

에어프랑스와 함께 à la française (프랑스식) 테이블 아트의 금은세공품을 만나보세요. 원하는 시간에 디자이너 장 마리 마소가 만든 컬렉션에 하얀 식탁보를 씌운 테이블 위로 베르나르도(Bernardaud)의 시그니처가 새겨진 도자기 접시와 크리스토플(Christofle) 하우스에서 제작한 식기류 및 베벨 유리 글래스에 담겨져 나오는 고품격 식사를 즐겨보세요.

에어프랑스의 상징인 날개 달린 해마가 이 모든 작품에 흥미를 더해줍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대한 정보
유럽 및 프랑스 해외도발 항공편에서는 기내식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대한 정보를 기내 방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