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와 함께하는 미식

에어프랑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러 셰프들의 도움을 받아 파리발 항공편의 메뉴를 개발했습니다.

프랑스 최고의 미식

메뉴 구상부터 식재료 선정과 레시피 개발까지 에어프랑스의 식단을 구성하는 전 과정에 프랑스 미식 전통의 홍보대사인 셰프들이 직접 참여합니다.

스타 셰프들의 미식 요리

La Première 및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프랑스 최고의 셰프들이 손수 만든 요리를 즐겨보세요!

파리발 항공편에서는 안느 마리 피크, 레지 마르콩, 기 마르탱, 올리비에 벨렝, 미셸 로스와 같은 프랑스 미식의 홍보대사들이 번갈아 가며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뉴욕, 상하이 및 일본발 파리행 항공편의 La Première 클래스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 장 프랑수아 루켓이 완전히 새로운 맛의 현대적인 요리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 출발편의 비즈니스 객실에서는, 남부 프랑스에서 태어나 아르헨티나에서 자리잡은 유명 쉐프인 올리비에 팔키가 자신의 고향인 프랑스 음식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기내에서 다시 만나는 프랑스 미식

파리발 항공편에서는 세바스티앙 몽소(Sébastien Monceaux) 포숑 셰프가 직접 만든 알라카르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시즌마다 맛과 창의성이 결합된 흥미진진한 새로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객실에서 제공되는 세계 요리

에어프랑스에서 특별 제공되는 세계 요리를 통해 맛의 지평을 전 세계로 넓혀 보세요!

미식과 이국적인 요리

파리 출발, 중국 및 싱가포르행 항공편의 비즈니스 객실에서는 베이징 Relais & Châteaux JE Mansion의 쉐프, 자오 광 여우가 중국 황실 요리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파리 샤를 드골 공항과 서울 간 노선에서는 한국인 김윤영 쉐프가 동서양의 맛을 섬세하게 조화시킨 새로운 요리로 승객의 미각을 유혹합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