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클래스의 풍요로운 테이블.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점을 받은 유명 셰프들이 손수 만든 메뉴와 고급 프랑스 와인을 즐겨보세요.

대륙간 장거리 항공편의 새로운 맛

미각 여행

파리발 항공편에서는 여행 기간 내내 스타 셰프들이 번갈아 가며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안 소피 피크, 아르노 랄르망, 기 마르탱 혹은 앙드레 로지에처럼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점을 받은 유명 셰프들이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페리티프, 앙트레, 따뜻하게 조리된 요리, 치즈, 과자류, 샤벳, 과일 등으로 마법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파리발 서울행 항공편에서는 김윤영 셰프의 새로운 요리가 아시아의 풍요로운 맛의 세계로 여러분을 인도합니다!

샴페인 칵테일의 우아함

에어프랑스는 랑카스터 파리 호텔과 협력하여 아페리티프로 프랑스식 손님맞이 예법에 걸맞는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2개월마다 계절에 맞게 새롭게 바뀌는 즉석 칵테일이 샴페인과 어우러져 하나의 작품으로 승화됩니다. 세련됨 그 자체입니다!

와인 여행

비즈니스 클래스로 떠나는 여행은 에어프랑스의 와인 지도를 구성하는 프랑스 와인 산지의 유명 와인을 만나는 또는 다시 만나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장 마리 마소(Jean-Marie Massaud)의 시그니처가 새겨진 날씬한 곡선 형태의 유리잔으로 와인을 즐겨보세요.

따뜻한 식후 음료가 독특한 미식 경험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유럽 및 프랑스 해외도발 항공편에서는 기내식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대한 정보를 기내 방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