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부자유 및 기타 장애

장애, 나이 혹은 질병으로 인해 거동이 불편하십니까? 여행 기간 내내 에어프랑스가 고객님을 도와드립니다.
승객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공항에 도착하는 즉시 공중 보건 예방 조치를 취합니다.
  • 승객이 사용하는 좌석은 매일 그리고 매번 사용할 때마다 소독합니다.
  • 승객을 동행하는 직원은 반드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합니다.
  • 승객 전용 리셉션 카운터에 플렉시글라스 보호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마스크 미착용 시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공항에서 시행 중인 공중 보건 조치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여행 서류, 도착 시 검역, 최근의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 음성 판정 혹은 진단서를 요구합니다. 경유지와 목적지의 입국 및 체류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TravelDoc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에서는 반드시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여행 기간 내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여러 장의 보건용 마스크를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랑스는 고객님의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될만한 가이드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에서 에어프랑스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 유용한 조언 및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약 및 지원

온라인으로 항공편을 예약하시거나, 에어프랑스 사무소에 문의하시거나 아니면 거동이 불편하신 승객을 위한 Saphir 지원 서비스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시 늦어도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까지 지원을 요청하세요. 그러면 고객님의 기대에 가장 부응하는 적절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장애 섹션을 참조하세요.

일부 지원 요청에는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개인 휠체어, 안내견 등이 여행에 필요한 경우. 이 경우, 온라인 예약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여행을 최종적으로 구성하기 위해 Saphir 직원이 연락드립니다.

동행인 및 의사의 동의서

안전을 위해 동행인과 함께 여행해야 하는지와 의사의 동의서가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 편안한 마음으로 여행하며 휠체어 조작을 최소화하려면 가급적 직항편을 이용하세요
  • 여정에 환승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항공편 사이에 최소 1시간 30분의 간격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에어프랑스 제휴 항공사가 운항하는 항공편을 이용하십니까? 제휴 항공사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언제든지 Saphir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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