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 "in touch"

항공편에 변동이 있습니까? 세계 어디에 계시든 실시간으로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평온한 여행을 위해

수하물 인도 지연, 운항 스케줄 변경, 항공편 결항...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전화나 이메일로 신속하게 알려드리고 새로운 운항 스케줄, 다른 항공편 등 대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연중무휴 무료로 제공되며 사전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에어프랑스, Joon, HOP!, 에어코르시카 혹은 시티제트가 운항하는 항공편에 대해서는 항공편 출발 14일 전부터 출발시간까지. 스카이팀 회원사가 운항하는 에어프랑스 항공편에 대해서는 출발 3시간 전까지 연락드립니다.

연락처 정보

고객님의 항공편에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는 경우 연락드릴 수 있도록 예약하실 때 여행중에 사용하실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이 세계 어느 곳에 계시건 여행 전과 후 그리고 도중에 즉시 상황을 통보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내 예약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연락처 정보를 입력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여행에서 시간을 절약하시려면 에어프랑스 계좌를 만들어 개인정보를 저장하세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때 반드시 국가 코드를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플라잉 블루 회원이라면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항공편에 대한 모든 정보는 저희 웹사이트 또는 mobile.airfrance.com 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