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ok

Home > 플라잉 블루  > 플라잉 블루  > 플라잉 블루 개요

플라잉 블루 개요
플라잉 블루는 여러분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입니다. 출장으로 인한 해외 여행이 많은 비즈니스맨, 가끔은 레저 생활을 즐길 줄 아는 여행객들 모두 자신만의 방식으로 마일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가입하시되 마일 적립, 보너스 사용, 나누는 기쁨과 같은 풍성한 혜택은 모두 가져가십시오. 지금 가입하십시오.
 가입 방법  마일 적립 방법
 마일 사용  엘리트 회원 자격
 마일 관리 방법
가입 방법
지금 플라잉 블루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즉시 마일 적립을 시작하십시오.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에어 프랑스 / KLM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가입을 클릭
- 또는 여행사를 통하여 등록
- 또는 에어 프랑스와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공항사무소 및 발권사무소에서 무료 회원가입 양식 작성
고객님의 구좌로 최초의 마일이 적립되면 플라잉 블루 안내서와 함께 아이보리 회원 카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
마일 적립 방법

플라잉 블루 회원은 매일 900여 취항지로 떠나는 18,000대 이상의 항공편, 100개의 제휴사를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쉽게 마일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일의 정의:
    거리의 측정기준인 마일은 나아가 항공사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의 공통 단위로 사용됩니다.
    플라잉 블루의 경우, 보너스를 받기 위해 적립하는 마일을 보너스 마일이라고 부릅니다.


  • 보너스 마일 적립 방법:
    - 에어 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및 스카이팀 항공사* 및 제휴 항공사의 적합한 항공편을 이용한 여행
    - 플라잉 블루 적립 정책 및 조건에 명시된 플라잉 블루 비항공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

  • 여행 당 얻는 보너스 마일이 달라지는 기준:
    -여행 거리(실제 거리, 설정 마일 또는 최소 마일리지)
    -항공권 요금(1)
    -좌석 등급 및 예약 등급(1)

(1) 일부 예외가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파리와 동경을 일등석으로 왕복 여행하시는 경우, 총 36,174보너스 마일이 적립됩니다.
실제 거리 12,058마일에 일등석 여행에 대한 좌석 등급 보너스 24,116마일이 추가 적립됩니다.
암스테르담과 파리를 이코노미석으로 왕복 여행하시는 경우에는 총 1,500마일이 적립됩니다(최소 마일 750마일).
  • 비항공 제휴사의 보너스 마일은 각 제휴사마다 다르며 이는 플라잉 블루 적립 정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플라잉 블루 카드 번호를 알려주어 보너스 마일을 적립하는 방법 :
    - 에어 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스카이팀 항공사* 또는 기타 제휴 항공사에서 예약 시
    - 공항 탑승 수속 시
    - 비항공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 시


플라잉 블루 회원으로서 보너스 마일 유효 기간을 연장하시려면 최소 36개월에 한 번은 에어 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에어칼린 또는 스카이팀 항공사를 이용하여 여행하십시오.
2009년 4월 1일부터 보너스 마일 유효 기간이 36개월에서 20개월로 변경됩니다.
* 마일 적립이 가능한 항공권을 구입하셔야만 보너스 마일 적립이 가능합니다.

플라잉 블루 정책 및 조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마일 적립을 참조하십시오.

 
마일 사용
에어 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스카이팀 항공사*기타 제휴 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 구입 뿐만 아니라 호텔 숙박, 렌터카를 비롯한 여러 가지 서비스에 대해서도 마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너스 항공권

    단 10,000마일로 에어 프랑스나 KLM, 에어 유로파의 유럽 내 편도 항공권을 얻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아니면 평생 추억에 남을 여행을 위해 아껴 두었다가 200,000마일이 되면 유럽에서 남태평양까지 일등석 왕복여행을 떠나실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 항공권 정책은 스카이팀 항공사* 에게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보너스 항공권 예약시 일부 구간에 스카이팀*항공사를 이용해 여행을 하시거나 세계 일주 여행을 떠나실 수도 있습니다.
에어 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노스웨스트 항공 및 에어 칼린을 이용시는 경우 다음과 같이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편도 보너스*항공권 예약
- 좌석 승급 보너스로 이용

또한 에어 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노스웨스트 항공 및 에어 칼린 이용시 보너스 마일을 초과 수하물 보너스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보너스는 쿼터에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비항공사 보너스

    꼬르동 블루의 셰프가 조리한 특선 요리를 음미하시거나 경주트랙에서 페라리를 운전하거나 렌터카를 빌려 주말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렌터카 업체, 레저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선택사항을 살펴보십시오.

    관련 보너스 정책에서 모든 세부사항과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선단체에 기부

    에어 프랑스와 KLM에서 얻은 보너스 마일을 기부하고 여러 유명 단체의 자선활동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마일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페이지 맨 위로 이동
엘리트 회원 자격
전용 예약 서비스에서부터 도착시 우선 순위까지 엘리트 자격은 보다 편안한 여행을 위한 여러 가지 혜택을 선사합니다. 저희 항공사를 정기적으로 이용하실수록 이러한 혜택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실 것입니다.

  • 플라잉 블루는 아이보리, 실버, 골드, 플래티넘의 4단계 회원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가입하시는 즉시 보너스 마일을 적립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플라잉 블루 아이보리 카드를 받으시게 됩니다.

  • 플라잉 블루의 3단계 엘리트 등급은 전용 예약 전화선, 대기자 명단 우선순위, 비즈니스석 탑승수속, 우선 탑승 혜택, 공항 라운지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에어 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및 스카이팀 항공사*를 통해 적립하는 보너스 마일에 엘리트 마일 보너스까지 추가로 드립니다.

  • 자격조건
    1년 동안(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지정된 등급 마일(등급 비행구간)을 적립하시면 엘리트 실버, 골드, 플래티넘 회원의 자격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상위 기준에 다다르면 해당되는 엘리트 등급으로 자동 승급됩니다.

등급 마일(등급 비행구간)은 에어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스카이팀 항공사의 마일 적립에 적합한 항공편 탑승에 대해 적립되며 등급 마일( 및 등급 비행구간)의 유효기간은 발급된 해의 12월 31일까지입니다.

실버, 골드, 플래티넘 회원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적립 마일과 혜택에 대한 정보는 엘리트 회원 혜택 을 참조하십시오.
 
페이지 맨 위로 이동
마일 관리 방법
얼마나 빠른 시일 내에 플라잉 블루 마일과 혜택을 얻으실 수 있는 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라잉 블루 구좌내역은 꾸준히 업데이트되며 원하시는 경우 소식지와 함께 정기적인 내역을 우편이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마일과 등급 마일 관리가 이보다 쉬울 순 없습니다.

  • 클릭 한번으로 관리하세요.

    1년 365일, 하루 24시간 언제라도 단 몇 번의 클릭 만으로 무한한 가능성에 접속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플라잉 블루를 이용하여 정기적인 구좌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시고 자신의 구좌 내역을 직접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플라잉 블루 카드 번호PIN 코드로 가능한 활동
- 마일 내역, 활동, 매일 업데이트되는 마일리지 요약서 확인
- 마일리지 요약서에 마일이 누락되어 있는 경우 마일 적립 가능
- 우편물 수령지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업데이트변경 가능
- 플라잉 블루 구좌 내역이나 소식지의 이메일 수령 신청
- PIN 코드를 변경 또는 신규 PIN 코드 요청
- 에어프랑스, KLM, 에어 유로파, 케냐 항공, 스카이팀* 항공사에서 보너스 항공권을 예약하고 이메일로 즉시 컨펌받음
- 보너스 예약 세부내역 확인
- 최신 플라잉 블루 혜택프로모션 내용 확인
마일 관리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FAQ를 참조하시거나 온라인 전용 고객서비스 센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고객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 스카이팀에는 에어로멕시코, 에어 프랑스, 아에로플로트, 알리탈리아, 컨티넨탈 항공, CSA 체코항공, 델타항공, KLM, 대한항공, 노스웨스트 항공, 중국남방항공이 포함됩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