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가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에어프랑스는 고객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매일 고객의 문의사항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어떤 질문을 하시든 모든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해드립니다!(영어 및 불어 24/7 서비스, 한국어 7/7일 서비스 월-금 9:00~18:00, 토-일 9:00~17:30)

에어프랑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담벼락 글에 여행 및 예약과 관련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고객 상담원이 항상 여러분을 위하여 대기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이용 관련 문의뿐만 아니라 에어프랑스의 최신 뉴스를 보거나 프로모션/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Cliquer pour replier le bloc
에어프랑스 공식 트위터에서 담벼락 글 및 쪽지를 통해 여행 및 예약과 관련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고객 상담원이 한국인 고객들을 위하여 에어프랑스 한국어 트위터 계정(@AirFranceKR)을 통해 여러분의 질문에 답하고 있습니다.
Cliquer pour replier le bloc
[※ 2016년 2월 1일부터 서비스 시작] 에어프랑스 공식 카카오톡 계정에서 1:1대화를 통해 여행 및 예약과 관련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고객 상담원이 한국인 고객들을 위하여 에어프랑스 카카오톡 계정(ID: airfrance)을 통해 여러분의 질문에 한국어로 대답해 드립니다. (월-금: 09:00~18:00, 토-일: 09:00~17:30)
Cliquer pour replier le bloc
Instagram, YouTube, Google+, Pinterest…
가지고 계신 사진들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을 Instagram 에서 에어프랑스와 공유하거나 에어프랑스가 여러분을 위해 제작한 사진을 만나보세요. 에어프랑스의 유튜브 채널 에서 최신 영상을 보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Google+, LinkedIn 또는 Pinterest 등 어느 네트워크를 선호하시건 에어프랑스만의 독특한 컨텐츠를 만나고 다른 네티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Cliquer pour replier le bloc

접속을 계속 유지하시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에어프랑스의 서비스 소개 영상을 만나보세요!

소셜 네트워크에서 에어프랑스 직원들과 연락하실 때 개인정보(파일 참조번호, 플라잉 블루 번호 등)는 반드시 개인 메시지를 통해서만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return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