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에어프랑스는 항상 고객님들의 질문에 만족할만한 답변을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AQ를 먼저 확인하시면 보다 빨리 답변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 중에 만족스럽지 않은 경험을 하셨다면, 저희에게 의견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귀하의 요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수하물/분실물 관련 불편 사항

분실 수하물

수하물이 공항에 도착하지 않으셨나요?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하물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는
수하물•분실물 서비스 섹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프랑스 내 공항에서 수하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라면, 공항 내의 에어프랑스 수하물 서비스 센터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48시간 이내에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파손 수하물 또는 분실물

수하물이 파손되었거나 개인 소지품을 잃어버리셨나요? 아래 온라인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라잉 블루 관련 사항

플라잉 블루 회원이십니까? 회원 카드 또는 마일리지와 관련하여 불편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

지연 또는 취소 항공편, 에어프랑스 체크인 데스크 이용 중 불편 사항 등을 접수하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양식 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셜미디어로 연락하기

저희 에어프랑스 고객서비스 팀은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용무가 있으신 분은 담벼락(페이스북) 또는 개인 메시지(트위터)를 통해 불편 사항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과 관련된 사항을 접수하시는 경우 예약 번호, 플라잉 블루 회원 번호 등 필요한 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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