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 소식

새로운 서비스, 주목해야 할 목적지, 이벤트등 에어 프랑스의 모든 소식을 접하십시오.

하바나 여행을 떠나세요!

24/06/2015
에어프랑스가 스페인과 아프리카의 영향이 혼재하는 카리브해의 전설적인 도시 하바나와 파리를 잇는 노선을 운항한지도 벌써 17년이 되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2015년 7월부터 하바나행 항공편을 매일 1편 운항하고 10월부터는 주 11편 운항하게 됩니다!
꿈 같은 해변,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 골목마다 울려 퍼지는 음악의 선율 등 카리브해의 진주가 주는 독특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에어프랑스 밴쿠버 취항

11/05/2015
바다와 장엄한 산들로 둘러싸인 캐나다 최대의 항구 도시를 찾아 떠나보세요. 에어프랑스가 동부의 몬트리올과 토론토에 이어 파리-밴쿠버 노선에 주 5회 직항편을 운항합니다. 그리고 7월 13일부터 새로운 객실을 만나 보세요!
밴쿠버는 삶의 질이 높기로 유명한 국제도시이자 캐나다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경제 중심지입니다. 에어프랑스-KLM은 몬트리올, 밴쿠버, 에드먼턴, 캘거리 및 토론토행 항공편으로 유럽과 캐나다를 연결하는 가장 완전한 노선을 제공합니다.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 Air France Press를 만나 보십시오

15/04/2015
이제부터 iOS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Air France Press 앱을 만나 보십시오! 인체공학을 고려하여 열람하기 좋게 새롭게 디자인한 최신 버전의 앱으로 더욱 편안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항공편 출발 30시간 전부터 좋아하는 프랑스 및 해외 언론의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여행 전후와 도중에 읽어 보십시오. 현재 가판대에서 20개 이상의 신문과 30개 이상의 잡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어프랑스 항공편을 예약하지 않아도 에어프랑스가 출판하는 Air France Magazine 및 Air France Madame을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여행 항로를 찾아서

06/02/2015
에어프랑스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약속 이행의 일환으로 ‘Lab’line for the future’ 프로그램을 추진합니다. 에어프랑스는 지난 10월부터 툴루즈-파리 오를리 노선에 바이오 연료를 사용하는 항공편을 주 1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책임을 강조하는 이 프로그램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에어프랑스가 그간 연료 소비 감축을 위해 기울여온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인체공학적인 새로운 좌석, 헤드폰 등의 제품에 디자인 단계부터 더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Lab’line for the future’ 프로그램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만나 보십시오!

세계 일주 여행권을 받으십시오!

24/12/2014
2015년에 세계 여행을 떠나시겠습니까? 에어프랑스가 주관하는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 Traveling the World에 참여하고 여행 분위기에서 올해를 마무리하십시오! 12월 31일까지 경품에 참여하여 5개 대륙을 탐험하십시오. 열광적인 도시 도쿄부터 리스본의 가파른 골목길, 베르사유 궁전의 거울의 방, 케이프타운의 식물원까지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등 세계 각지의 신비로움을 찾아 떠나고 세계 일주 여행권을 받으십시오!

안느 소피 피크 쓰리 스타 chef (셰프),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기내식을 맡다

11/12/2014
2011년 여성으로는 유일하게 쓰리 스타에 오르며 세계 최고의 셰프로 선정된 안느 소피 피크(Anne-Sophie Pic)의 요리를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에서 만나보세요. 안느 소피 피크는 요리에서 존경, 맛, 단순성을 최고의 덕목으로 여깁니다. 처트니와 대추야자 열매에 후추를 곁들인 토종닭 요리, 반만 익힌 바닷가재와 셀러리, 부드러운 양념을 곁들여 살짝 익힌 작은 바닷가재 같은 새롭게 조합된 맛을 감미해 보세요. 파리 샤를 드골 공항발 뉴욕, 도쿄 및 로스앤젤레스행 에어프랑스 항공편에서 12월과 1월에 안느 소피 피크의 요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의 새로운 뉴욕-JFK 공항 라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7/11/2014
에어프랑스의 뉴욕-JFK 공항 라운지가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곡선의 부드러움을 컨셉으로 하여 특히 빛을 강조한 건축물입니다. 2개의 층으로 정비된 밝고 평온한 이 라운지는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및 엘리트 플러스 승객을 위한 전용 공간입니다. 새로운 점이라면 클라란스 스파 2곳이 입점했고, 유명 chefs (셰프) 및 소믈리에와 함께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친근하고 훈훈한 분위기의 새로운 라운지에서 잠시 시간을 내어 식사를 하거나 피부를 관리하거나 업무를 보세요. 아니면 그저 이착륙하는 항공기의 모습을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파올로 바쏘가 선정한 새로운 와인 리스트

04/11/2014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와 Business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독특한 와인 리스트를 만나보세요. 2013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로 선정된 파올로 바쏘(Paolo Basso)와 프랑스 와인 가이드(Grand Guide des vins de France)의 공동 저자인 미셸 베탄(Michel Bettane)과 티에리 데소브(Thierry Desseauve)가 만나 선보이는 맞춤형 작품입니다.

이 세 명의 와인 전문가들은 항공여행 중의 와인 시음에 함께 도전하여 기내 서비스라는 특수한 조건에 완벽하게 적합한 와인을 제안합니다. 크루그 그랑 퀴베(Krug Grande Cuvée) 샴페인, 생테밀리옹 샤토 보 세주르 베코(Saint-Emilion Château Beau-Séjour Bécot), 메독 샤토 롤랑 드 비(Médoc Château Rollan de By) 등의 유명 도멘을 만나보고 와인의 정취에 흠뻑 젖어보세요.
return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