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십시오. 
back

비자 및 세관

미국으로 여행하는 승객은 ESTA 전자여행 허가서 를 신청해야 하며, 2010년 9월 8일부터 수수료가 징수됩니다.

출국 전에 여행하는 국가의 입국 심사 및 세관 규제에 대한 정보를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특별 절차

미국으로 여행시

2010년 6월 21일부터 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만 합니다. 본 조치는 무비자 입국 (Visa Waiver Program / WVP*) 가 체결된 국가의 국민들에게도 해당됩니다. 전자여행 허가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ESTA (Electronic System for Travel Authorization) 를 통해 입국 허가를 받으십시오**.
주위 사항:

  • 항공편 출발 최소 72시간 전까지 전자여행허가를 신청하십시오.
  • 고객님의 여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는 한 ESTA 허가는 2년동안 유효합니다.
  • 이 전자 허가서는 미국에 도착하기 전에 비행기에서 작성하시는 입국 서류를 대신하게 됩니다.
  • 전자여행허가 사본을 준비하신 후 미국 입국 심사와 세관 통과시 사본을 제출하십시오.

* 현재 35개 국가의 국민들이 90일 동안 무비자로 미국을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국가: Andorra, Australia, Austria, Belgium, Brunei, Czech Republic, Denmark, Estonia, Finland, France, Germany, Hungary, Iceland, Ireland, Italy, Japan, Latvia, Lichtenstein, Lithuania, Luxembourg, Malta, Monaco, Netherlands, New Zealand, Norway, Portugal, San Marino, Singapore, Slovakia, Slovenia, South Korea, Spain, Sweden, Switzerland, United Kingdom
** 2010년 9월8일부터 ESTA 여행 허가서 신청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호주

"ETA"는 호주를 관광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전산비자입니다. 호주는 무비자 3개월로 관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자비자(ETA)를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 18세 미만의 경우, 신분 증명서 (프랑스와 특정 유럽국가에서 요구하는 증명서) 또는 여권이 필요합니다.
  • 국제선 이용시, 어린이 승객의 부모가 아닌 보호자가 여행에 필요한 서류(ID, 출국 허가서 등..)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입국 심사시 출국 허가서를 필요로 하지 않는 경우에는, 여권을 준비해 가시면 됩니다.

PARAFES 서비스

파리 공항에 새로 도입된 PARAFES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센겐 국경에서 출입국 수속을 더욱 빠르게 통과하실 수 있습니다. 줄을 서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공항에서의 시간을 절약하세요!
본인 정보를 등록하신 후, 무인 수속 키오스크 리더기에 여권과 지문을 올려놓으시고 신분 인증을 받으시면 센겐 국경을 출입 또는 출국하실 수 있습니다.
PARAFES 서비스는 현재 파리 샤를드골 공항 출도착 터미널 2E 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