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취항지

마라케시와 포르토, 에어프랑스 새로운 취항지를 여행해보세요!

2017년, 새로운 여행지가 열립니다.

포르토, 생기와 매력이 넘치는 도시

리베리아 반도의 보석, 포르토에 대해 잘 알고 계시나요?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역사 지구, 멋진 건축물은 물론 12세기의 성당, 탑 혹은 세할베스 현대 미술관을 방문하신다면 매료될 수 밖에 없으실거예요.

2017년3월28일  토요일부터 에어프랑스는 파리 샤를 드 골 공항부터 포르토까지 화목토 주 3회 직항편을 운항합니다.

마라케시, 황홀한 마법같은 도시

마라케시 시장, 여러 정원과 모스크의 분주함 속에서 최면에 걸린 듯 당신을 유혹하는 독특한 향과 색을 찾아보세요. 낮과 밤, 가장 다양한 물건으로 가득찬 전통 시장을 방문해보실 수 있답니다.

에어프랑스는 2017년 3월 26일 일요일부터 파리 샤를 드 골 공항에서 수금일 주 3회 마라케시 직항 편을 운항합니다.

팔마데마요르카, 태양이 밝히는 도시

금빛 해변에서 즐기는 일광욕, 옛 성곽을 따라 걷는 산책길…이 아름다운 도시의 다양한 매력을 즐겨보세요!

에어프랑스는 2017 7 18일부터 파리 샤를 공항에서 화요일, 목요일 그리고 토요일 3 팔마 직항 편을 운항합니다.

말레 그리고 몰디브, 환상의 섬!

섬이자 수도인 말레는 몰디브로 가는 관문이다. 새하얀 모래로 뒤덮인 해변, 청록색 석호 그리고 다채로운 모습의 해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에어프랑스는 2017 11 1일부터 파리 샤를 공항에서 2 말레 직항 편을 운항합니다.

return to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