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부자유 및 기타 장애

에어프랑스는 항공권 예약, 공항 동행, 수하물 대행 처리, 특수 장비 기내 반입 등 장애가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승객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어프랑스와 함께 마음 편히 안전하게 여행하세요.

항공권 및 필요한 지원 예약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공권 예약 시, 늦어도 출발 48시간 전까지 필요한 지원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예약 하고 필요한 지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의 지체부자유자 지원 서비스인 Saphir 에 문의하셔도 됩니다.

대부분의 도움 요청, 예약, 결제, 항공권 발권을 온라인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도움 요청(개인 의자, 안내견 등)의 경우 추가 정보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시면 고객님의 여행을 최종적으로 구성하고 결제와 항공권 발권을 위해 Saphir 직원이 연락을 드립니다.

주의: 에어프랑스 제휴 항공사가 에어프랑스의 일부 항공편을 운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휴 항공사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에어프랑스에 신청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언제든지 Saphir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파리 샤를 드골 공항 환승이 포함된 여행을 예약하시는 경우 항공편 사이에 최소 1시간 30분의 간격을 둘 것을 권합니다. 두 항공편 사이의 간격이 너무 짧으면 지원을 담당하는 파리공항공단(Paris Aéroport)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행 동반 및 진단 소견서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동반자와 함께 여행해야 하는지와 의사의 진단 소견서가 필요한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완벽한 여행 준비를 위해 확인할 사항
- 늦어도 출발 48시간 전까지 필요한 지원 서비스를 알립니다
- 동반자와 함께 여행해야 하는지 확인합니다
- 의사의 진단 소견서가 필요한지 확인합니다
- ‘장애별 서비스´ 탭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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