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공포증 관리

워크샵을 마친 후 또는 항공 여행 직후에 많은 참가자들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고 싶어 합니다. 참가자들이 보내온 편지나 이메일 발췌문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워크샵 기간 동안 친절한 안내와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지옥같은 비행 스트레스의 악순환에서 벗어나는 과정에서 제가 하는 말에 모두 귀를 기울이고 항상 함께 해주셨습니다. 저는 단 한 순간도 평가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워크샵을 마친 후 처음 한 항공여행은 놀랍게도 아주 좋았습니다. 비행 중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 워크샵 덕분이죠...”

“워크샵이 정말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아주 좋았어요. 처음엔 스트레스가 엄청 컸는데 곧 안심이 되더군요. 놀라운 변화죠...”

“저는 계약을 체결하러 외국에 가는 것이 더 이상 두렵지 않습니다... 정말 행복해요! 스트레스 예방 워크샵에서 배운 유용한 정보를 활용했더니 여행이 환상적이었어요.”

“스트레스 예방 워크샵을 받은 후 암스테르담행 여행 준비를 위해 전화로 상담을 했어요. 조언해주신 덕분에 암스테르담으로 가는 길이 무척 편안했습니다. 기분 좋게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느긋한 기분으로 여행할 수 있었다는 것이 기적같았습니다.”

“저는 뉴욕에서 출발했는 데 전혀 두렵지 않았고 비행기 안에서 그렇게 편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덕분에 모든 것이 환상적이었습니다. 지금 저는 비행기를 타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이건 기적이에요!”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