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 또는 파손된 수하물, 분실물

수하물을 취급하는 과정에서 긁힘이나 흠집 또는 기타 경미한 파손이 있을 수 있으며, 에어프랑스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하물이 파손되었다면

아직 공항에 계신 경우

도착지 공항의 에어프랑스 수하물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사고를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수하물 피해 신고가 접수되면 보상에 필요한 정보와 함께 파일 번호를 드립니다. 수하물 추적을 위해 이 번호를 잘 보관해 두십시오.

공항을 이미 떠나신 경우

수하물을 인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파손된 수하물에 대하여 고객서비스 온라인 양식 을 작성하시거나 거주국가의 에어프랑스 고객서비스 앞으로 우편을 이용하여 피해 보상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 주소:
에어프랑스 고객서비스 팀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7, 대한항공빌딩 11층

온라인 양식 또는 우편 접수의 두 경우 모두 다음 서류를 반드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탑승권
  • 수하물표
  • 소요비용 증빙서류(전문가의 가방 수리 견적서, 가방 수리 불가 확인서 등).

온라인 신고를 하시는 경우 상기 서류의 원본을 언제든지 요구할 수 있으므로 잘 보관해 두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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