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샤를 드골 공항의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서 평온한 휴식을 가져 보세요.

고품격 레스토랑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전용 라운지에서 간단하게간식을 드시거나 정식으로 식사를 할 수 있고 칵테일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알랭 뒤카스 셰프가 개발한 메뉴와 이에 어울리는 와인을 선택하고 유명 레스토랑의 감동과 테이블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웰빙을 위한 스파

Biologique Recherche에서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아보세요. 여행을 자주 하는 분들을 위해 페이스 케어 및 바디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웰빙을 즐길 수 있는 매혹적인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풀코스 트리트먼트로 2시간 동안 활력을 재충전하세요.

업무 및 오락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에서 미술책 또는 신문을 읽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HD 영상으로 뉴스를 보는 등의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업무를 보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각종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개인정보가 보장되는 전용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운지의 서가에서 에어프랑스가 선정한 다양한 신문과 서적 및 잡지를 열람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디지털 신문을 태블릿에서

출발 24시간 전부터 출발 시까지 Air France Press 앱을 이용해 태블릿으로 에어프랑스가 제공하는 디지털 신문 전체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