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공간의 편안함과보장된 프라이버시를 즐겨보세요.

탑승을 환영합니다

기내에 탑승하면 먼저 승무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런 다음 미학과프라이버시를 충족시키는, 수수하고 우아한 색상으로 디자인된 둥근 형태의 볼륨감 있는 좌석이 4석에서 9석의 규모로 배치된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객실을 만나시게 됩니다.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로 떠나는 여행에서는 항상 에어프랑스 직원의 세심한 배려가 함께 합니다. 에어프랑스 직원이 고객의 모든 필요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심한 배려

개인 사물함 및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 신발 주머니,슬리퍼로 구성된 완전한어메니티 세트로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Carita 페이스 앤 바디 케어용품 키트를 제공합니다.

편안함과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좌석

좌석은 어떤 자리에서나 곧바로 통로 출입이 가능하고 2m 길이의 침대로 완전히 변환됩니다. 형상 기억 매트리스, Sofitel MyBed의 베개와 깃털 이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바로 앞에 넓은 서랍이 있어 필요한 모든 물품을 손이 닿는 거리에 둘 수 있습니다. 더욱 넓어진 개인 테이블에서 간편하게 업무를 보거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소형 소파에 여행동반인을 맞이해 담소를 나누거나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효과적이고 모든 것을 세세히 살핀 다양한 기능의 침대 겸용 좌석에서 오락을 즐기거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10.4인치터치 스크린 모니터에서 다양한 주문형 비디오 프로그램 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와 독서등이 손 닿는 위치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마사지 기능이 장착된 좌석과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더욱 편안합니다.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독특한 경험

공항 도착 시 개별 영접 서비스,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서의 평온한 휴식 등 지상과 기내에서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만나보고 여행 기간 내내 세심한 배려를 만끽하십시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