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하기 전부터 여행이 시작됩니다.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의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경험

맞춤형 영접 서비스 및 전용 동선

자동차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시작되는 영접 서비스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14번 게이트 맞은 편 2E 터미널 앞에 위치한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승객 전용 만남의 장소에서 고객을 맞이합니다.

포터가 수하물을 운반해 드립니다. 개인 체크인 라운지로 이동한 후 그곳에서 모든 수속절차를 마치게 됩니다.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에서 조용한 휴식

공항의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에서 여유 시간을 가져보세요. 잠시 미식의 세계에 빠져보거나, 미술책을 읽거나, HD 영상으로 뉴스를 보거나, 업무를 보거나, Biologique Recherche 살롱에서 활력을 재충전하세요.

간편한 탑승

보안 검색대 통과가 수월합니다. 보안 검색을 마치면 편안한 탑승을 위해 에어프랑스 제휴사인 Sixt사의 고급 차량으로 기내까지 모십니다.

기내에 탑승하면 먼저 승무원을 소개해 드립니다. 좌석에 편안하게 착석하고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항공여행의 경험 을 만끽해보세요.

에어프랑스 직원의 밀착 서비스

도착 시와 환승 시는 물론 여행 기간 내내 에어프랑스 직원이 항상 곁에서 고객과 동행합니다. 항공기에서 먼저 내리고 수하물을 찾을 때까지 동행해 드립니다.

환승의 경우 도착하는 순간부터 고객님을 맞이하여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로 모셔드립니다.

세계 각지에서의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경험

에어프랑스는 세계 각지의 에어프랑스 라운지에서 고객을 맞이합니다. 체크인 시 La Première (퍼스트 클래스) 전용 카운터에서 맞춤형 영접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프랑스 항공편에서 항상 다른 승객보다 먼저 내리고 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