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와 함께하는 미식

에어프랑스의 와인 및 샴페인 메뉴는 2013년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로 선정된 파올로 바쏘와 프랑스 와인 가이드(Grand Guide des vins de France)의 공동 저자인 미셸 베탄과 티에리 테소브가 직접 선별하였습니다.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와 함께 떠나는 와인 여행

에어프랑스의 소믈리에들은 품질, 균형, 테루아를 기준으로 와인을 선정합니다. 이들이 가진 야망은 여러분에게 프랑스 최고의 와인을 제공하여 전혀 예기치 못한 와인의 세계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파올로 바쏘,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믈리에 파올로 바쏘는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들 중 한 명입니다. 파올로 바쏘는 1997년 스위스 최고의 소믈리에로 선정되었고, 2010년에는 유럽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13년, 그는 드디에 세계 챔피언에 올랐습니다.

이탈리아 출신의 파올로 바쏘는 가장 유명한 미식 가이드들이 인정한 여러 기관에서 활동했습니다. 그는 희귀한 와인 부문에서 많은 경험을 쌓았으며, 시간이 흐름에 따라 유명한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여러 호텔 체인의 자문으로 활동하였고 국제 시음대회의 심사위원이기도 한 파올로 바쏘는 자신이 가진 지식을 전수하는 데도 열성이어서 스위스 샹긴스 와인학교와 프랑스 보르도 월드솜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미셸 베탄과 티에리 데소보, 프랑스 와인 가이드

미셸 베탄은 오랫동안 고전 문학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와인 양조학에 깊은 관심을 가진 그는 1977년부터 파리 와인 아카데미의 시음 강좌를 수강한 후 마침내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1980년대 초, 그는 프랑스 와인 전문지 라 르뷔 뒤 뱅 드 프랑스(La Revue du Vin de France)의 핵심 조력자가 됩니다.

신문기자 출신인 티에리 데소보는 라 르뷔 뒤 뱅 드 프랑스의 편집장으로 있다가 1989년부터 2005년까지 대표로 재직했습니다. 최고의 와인 서적(Le Livre du vin, Flammarion)으로 선정되어 에드몽 드 로칠드 1등상을 수상한 그는 1995년 미셸 베탄과 함께 프랑스 최고의 와인 및 도멘 연간 분류를 제작합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