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클래스의 풍요로운 테이블.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점을 받은 유명 셰프들이 손수 만든 메뉴와 고급 프랑스 와인을 즐겨보세요.

대륙간 장거리 항공편의 새로운 맛

미각 여행

비즈니스 클래스에서는 샴페인 한 잔으로 미식 여행이 시작됩니다.

파리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경우, 여행 기간 내내 프랑스 및 해외의 미식 홍보대사들이 번갈아 가며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레지 마르콩, 미셸 로트, 기 마르탱처럼 미슐랭 가이드에서 별점을 받은 유명 셰프들이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들이 선보이는 달콤하고 짭짤한 아페리티프, 앙트레, 따뜻하게 조리된 요리, 치즈, 과자류, 샤벳, 과일 등으로 혀 끝에 짜릿한 즐거움이 전달됩니다!

2016년의 새로운 소식: 미국발 파리행 항공편에서 스타 셰프 다니엘 불뤼(Daniel Boulud)의 요리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파리발 서울행 항공편에서는 김윤영 셰프의 새로운 요리가 아시아의 풍요로운 맛의 세계로 여러분을 인도합니다!

아시아의 맛과 해산물 요리:
알라카르트 메뉴를 만나 보세요

기내식을 미리 선택하면 프랑스식 손님맞이 예법에 따라 맞춤형 식사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고유의 맛을 살린 요리 또는 해산물 요리와 같이 다양한 알라카르트 메뉴로 여행할 때마다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식사를 마친 후 오늘의 메뉴에 제공되는 것과 같은 앙트레와 치즈 그리고 디저트를 즐겨 보세요.

파리 샤를 드골 공항과 일본 간 항공편에서 일식 메뉴도 만나 보세요. 앙트레부터 디저트까지 일본 전통 풀코스 요리의 섬세함을 즐겨 보세요.

*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 출발하는 대륙간 장거리 항공편(파리-뉴욕 간 AF 022편은 제외)에서 알라카르트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인 여행

비즈니스 클래스로 떠나는 여행은 에어프랑스의 와인 지도를 구성하는 프랑스 와인 산지의 유명 와인을 만나는 또는 다시 만나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장 마리 마소(Jean-Marie Massaud)의 시그니처가 새겨진 날씬한 곡선 형태의 유리잔으로 와인을 즐겨보세요.

따뜻한 식후 음료가 독특한 미식 경험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에어프랑스와 함께 하는 미식

유럽 및 프랑스 해외도발 항공편에서는 기내식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대한 정보를 기내 방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