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부자유 및 기타 장애

에어프랑스는 항공권 예약, 공항 동행, 수하물 대행 처리, 특수 장비 기내 반입 등 장애가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승객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어프랑스와 함께 마음 편히 안전하게 여행하세요.

장애인 전담 직원이 고객님을 기내에서 맞이하고 필요한 지원을 파악합니다. 그런 다음 최대한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합니다.

에어프랑스가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에는 음식물이나 의약품 섭취, 화장실 출입 또는 기타 모든 개인적 도움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외부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항공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구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기내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막기 위해 동반인을 대동하고 여행 할 것을 권합니다.

기내 착석

장애가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승객이 편하게 착석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좌석에서 측면 팔걸이를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비상구 오른쪽에 위치한 좌석을 제외하고 자유롭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신형 항공기에는 좌석 번호가 시각 장애인용 점자로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기내 이동

에어프랑스의 모든 항공기에는 비행 중 이동이 가능한 온보드 휠체어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동 장애’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특수 설비 및 서비스

에어프랑스의 모든 장거리 항공기와 일부 중거리 항공기는 지체부자유자용 화장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체부자유자용 화장실을 갖추고 있지 않은 항공기에서는 화장실 앞에 커튼을 설치하여 개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시간 30분 이상 소요되는 대부분의 항공편에서는 식이요법에 맞는 메뉴(무염식, 무당식 등)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시 또는 늦어도 출발 48시간 전까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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