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노선의 모든 항공편에서 품격있는 기내식을 제공합니다.
이제 하늘에서도 미식 여행을 떠나보세요!

세련된 미식

고품격 기내 서비스

여행 기간 내내 맞춤형 특별 기내식과 고품격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Servair의 셰프들이 개발한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메뉴와, 2013년 세계 최고의 소믈리에로 선정된 파올로 바쏘(Paolo Basso)가 직접 선별한 와인과 삼페인이 제공됩니다.

아페리티프에서 디저트까지 창의성이 돋보이는 미식 요리

기내식이 제공될 때 먼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알코올성 또는 비알코올성 아페리티프*와 짭짤한 비스킷을 함께 드립니다.

이어서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것과 같은 고급 앙트레*와 2가지 따뜻한 메인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아시아 노선에서는 현지 특별식을 제공합니다.

식사가 끝나면 맛있는 디저트*가 나오고, 이어서 커피, 차 또는 식후주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콘*을 제공합니다.

현대식 테이블웨어

필립 스탁(Philippe Starck)의 제자인 디자이너 에우제니 키틀렛(Eugeni Quittlet)이 제작한 세련된 라인의 식기에 담겨 나오며, 유리잔*과 부직포 수건이 함께 제공됩니다.

맛있는 냉온 음료 제공

비행 기간 내내 다양한 주류와 음료가 제공됩니다.
  • 알코올성 또는 비알코올성 온음료와 냉음료.
  • 항공기 출발 시간과 도착 시간 그리고 총 비행시간에 따라 따뜻한 음식이 포함된 조식 또는 가벼운 식사가 제공됩니다*.
  • 장거리 항공편에서는 달고 짭짤한 비스킷, 신선한 과일, 미니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된 셀프 서비스 뷔페가 제공됩니다.
  • 또한 좌석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선택해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 파리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서는 출발 시간과 총 비행시간에 따라 달콤한 아이스크림콘*이제공됩니다.

* 파리-레위니옹, 리마, 모리셔스, 몬트리올, 방콕, 생도맹그, 생드니, 생마르탱, 안타나나리보, 카옌, 칸쿤, 포르드프랑스, 푸앵트아피트르, 푼타카나 및 하바나간 항공편은.
** 안타나나리보 및 생마르탱 발/행 항공편에서는 한 가지 메뉴만 제공.

유럽 및 프랑스 해외도발 항공편에서는 기내식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대한 정보를 기내 방송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레위니옹, 카옌, 포르드프랑스, 푸앵트아피트르 발/행 항공편
화사한 고품격 기내식을 사기 그릇에 담아 제공합니다. 먼저 펀치와 짭짤한 아페리티프가 제공됩니다. 이어서 빵과 함께 제공되는 2가지 따뜻한 메인 메뉴(크레올식 또는 전통식)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 출발 시간과 도착 시간 그리고 총 비행시간에 따라 간식이나 조식이 제공됩니다.

참고: 에어프랑스 제휴 항공사가 운항하는 항공편에서는 에어프랑스의 기내 서비스 및 공항 서비스 중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