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식 손님맞이 예법에 따라 세심한 배려로 편안하게 모십니다.

SkyPriority, 모든 단계에서 원활한 동선 제공*

SkyPriority 전용 표지판이 마치 레드 카펫처럼 공항에서 전용 체크인 카운터까지 안내해 드리고, 원하시는 경우 에어프랑스 직원이 체크인을 도와드립니다. 인터랙티브 키오스크와 체크인 카운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전용 탑승 라인을 통해 기내에 탑승하세요. 기내에 먼저 탑승하고 먼저 내려 수하물을 먼저 찾는 등 여행의 모든 단계에서 우선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인터랙티브 키오스크를 통해 환승이 더욱 간편해졌으며,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 에어프랑스 직원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합니다.

* 플렉스 요금 항공권을 소지한 승객과 플라잉 블루 골드 또는 플래티넘 회원 및 스카이팀 엘리트 또는 엘리트 플러스 회원에게만 제공.

Air France Press

세계 어디에서나 태블릿 또는 휴대폰에서 Air France Press 앱을 이용해 에어프랑스가 제공하는 프랑스 및 해외의 디지털 신문과 잡지를 무료로 받아 보세요.
이용 방법 : 지금 바로 Air France Press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앱을 다운로드하면 항공편 출발 30시간 전부터 출발시간까지 타이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후와 도중에 좋아하는 신문과 잡지를 읽어 보세요!
Air France Press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주문형 비디오 제안을 통해 취향에 따라 오락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만화영화 등을 다운로드하세요.
이 제안은 장거리 항공편*에서 항공편 출발 30시간 전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나폴리, 라바트, 로마, 리스본, 마드리드, 모스크바, 바르샤바, 부다페스트, 부쿠레슈티, 상트페테르부르크, 소피아, 스톡홀름, 아테네, 알제, 암만, 예레반, 예테보리, 오랑, 이스탄불, 카사블랑카, 키예프, 텔아비브, 튀니스

연락 유지

항공편의 스케줄에 변동이 있습니까? 수하물 인도가 지연되고 있습니까? 에어프랑스는 AF Connect를 통해 모든 변경사항을 개별적으로 통보해 드립니다. 그리고 항공편에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는 경우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공항에서 언제든지 에어프랑스 고객 서비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을 통과할 때 안내를 받으시겠습니까?
파리 샤를 드골 공항, 파리 오를리 공항, 보르도 공항 또는 니스 공항에서 맞춤형 공항 서비스 옵션을 선택하고 개별 영접, 보안검색대의 원활한 통과, 그리고 필요한 경우 모국어로 제공되는 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참고: 에어프랑스 제휴 항공사가 운항하는 항공편에서는 에어프랑스의 기내 서비스 및 공항 서비스 중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